하희라, 최수종과 각방 쓴 일화공개
'돌싱포맨' 공격에 "제가 차마 하지 못한 말 해준다"
'돌싱포맨' 스틸컷./사진제공=SBS
'돌싱포맨' 스틸컷./사진제공=SBS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외로운 돌싱들과 사랑 넘치는 원앙 부부 최수종, 하희라가 만나 환장의 케미를 뽐낸다.

3일(오늘) 방송에서 알콩달콩한 두 사람의 모습에 질투심 폭발한 돌싱포맨은 ‘정말 단 한 번도 싸운적 없냐’며 괜한 트집부터 잡기 시작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나 사랑꾼 남편 최수종은 돌싱포맨의 질투 섞인 공격에도 당황하지 않고 ‘사랑학개론’을 펼치며 국가대표급 애정을 과시한다.

하희라는 사랑꾼 부부의 빈틈을 찾기 위해 분투하던 돌싱포맨에게 “제가 차마 하지 못한 말들을 대신해 주시네요”라며 숨겨둔 속마음을 드러내고, 이에 최수종이 크게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한다. 급기야 하희라는 결혼 이후 처음으로 각방을 쓴 일화까지 공개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리기도 한다.

돌싱포맨은 28년 차 원앙 부부와 함께 ’세대별 이혼당하는 이유‘에 대해 열띤 토론을 펼친다. 이 과정에서 모든 연령에 해당하는 이혼 당할 의외의 한 남자가 공개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갑자기 수술하게 된 이상민을 위해 병원을 찾은 돌싱포맨의 모습도 공개된다. 이상민의 상태를 본 돌싱 형제들은 걱정 가득한 표정으로 살뜰하게 보살피며 보호자 역할을 해 돌싱 의리를 지킨다. 이어 수술실에서 들려오는 외마디 비명에 돌싱 형제들이 깜짝 놀랐다고 해 무슨 일이 생긴건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돌싱포맨‘은 3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