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예고./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예고./사진제공=MBC


KBS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가수를 꿈꾸며 꿈과 사랑을 향해 열심히 나아가는 한예슬 역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김경남이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격한다.

지난 30일 '나 혼자 산다' 방송 말미 공개된 다음 주 예고에서는 드라마 속 모습과는 또 다른 내추럴하고 인간미 넘치는 김경남의 모습이 예고됐다.

'김경남의 오케이 경남라이프'라는 자막과 함께 공개된 다음 주 예고 영상에서 "독립한 지 8개월"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김경남은 산더미 같은 옷을 들고 세탁소에 힘겹게 가는 모습, 자주 찾는다는 집 근처 한식 뷔페에서의 폭풍 먹방, 내추럴한 모습으로 대본 열공하는 본업에 충실한 모습 등 짧은 영상 가운데에도 인간적인 매력이 가득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드라마 찢고 나온 현실감', '생활력 만렙 건실청년' 등 호기심을 자아내는 자막은 본방송 내용을 더 궁금하게 했다.

입체적인 캐릭터 소화력과 트렌디함으로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리와 안아줘', '여우각시별' 등을 통해 대세 배우로 등극한 김경남은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든든한 주역으로 성장했다.

현재는 '오케이 광자매'에서 응원할 수밖에 없는 남자주인공 한예슬로 분해 폭넓은 연령대의 아낌없는 사랑과 지지를 받는 중이다. 이에 예능에서 자주 만날 수 없었던 '대세 배우' 김경남의 반전 가득한 실제 모습에 이목이 집중된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