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하성운./ 사진제공=SBS미디어넷
'더쇼' 하성운./ 사진제공=SBS미디어넷


'스니커즈'(Sneakers)'로 돌아온 하성운이 SBS MTV '더쇼'에 출격한다.

15일 오후 6시 방송되는 '더쇼'에 하성운이 출연한다. 이날 하성운은 나의 초상화를 그려보는 '나의 얼굴은' 코너에서 2021년 썸머 플랜을 그림으로 그린다. 그의 플랜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숨겨둔 그림 실력을 대방출 할 예정이다.

이어 스타가 팬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내 최애 멤버의 입덕 포인트를 추천하는 셀프 PT 타임 '셀피티' 코너에서는 만능 밴드 엔플라잉이 출연한다. 먼저 첫 PT 소개에는 보컬 파트인 이승협과 유회승이 나섰다. 발표자인 유회승은 노래, 랩, 악기 등 다재다능한 이승협의 매력 중 자이브 마스터를 입덕 포인트로 꼽았다. 이승협은 이를 증명하기 위해 도우미 유회승과 신명 나는 자이브 한 판을 선보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이승협은 숨은 댄서의 면모를 선보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더쇼' 속 코너 'Uncommon 강습소'에서는 청량한 매력으로 돌아온 위아이(WEi)가 출연한다. 'Uncommon 강습소'는 MC 여상이 컴백 스타의 포인트 안무를 배워보는 코너로, 위아이(WEi)의 타이틀 곡 'BYE BYE BYE'에 도전한다. '더쇼'에서 환상 케미로 사랑 받고 있는 여상과 김요한은 진행뿐만 아니라 퍼포먼스에서도 완벽함을 자랑했다고 하는데, 과연 찐친 케미로 선보이는 'BYE BYE BYE'는 어떨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