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데뷔 10주년
"과분한 사랑과 응원"
YG엔터로 새 둥지
에이핑크 손나은 / 사진 = 텐아시아DB
에이핑크 손나은 / 사진 = 텐아시아DB


에이핑크 손나은이 새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결정한 심경을 전했다.

손나은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8살에 데뷔해 어느덧 10년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되돌아보면 그동안 받았던 과분한 사랑과 응원으로 '몰라요'를 부르던 18살 손나은이 훌쩍 성장해 28살, 지금의 손나은이 될 수 있었고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더없이 행복한 날들을 보낼 수 있었어요"라며 그동안 몸 담았던 소속사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에 고마움을 밝혔다.

이어 "10년 넘게 함께해온 가족같은 품을 떠나 새로운 곳에서의 새로운 시작이 저에게도 아직 익숙하지 않아 걱정도 크지만 또 한 걸음 성장한 손나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전했다.

한편, 손나은이 활동한 에이핑크는 지난 2011년 '몰라요'로 데뷔했다. 손나은은 에이핑크 활동에 이어 배우로 활동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전문

안녕하세요 에이핑크 손나은입니다.

18살에 데뷔해 어느덧 10년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되돌아보면 그동안 받았던 과분한 사랑과 응원으로 '몰라요'를 부르던 18살 손나은이 훌쩍 성장해 28살, 지금의 손나은이 될 수 있었고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더없이 행복한 날들을 보낼 수 있었어요.

그 시간동안 함께 해준 멤버들, 판다들, 플레이엠 식구들, 함께한 스탭들 그외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멤버들과 회사와 함께 신중히 고민끝에 내린 저의 선택을 이렇게 전하려해요.

잠시 동안은 각자의 자리에서, 그리고 언제든 한마음 한뜻으로 또 다시 모여 에이핑크로써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 앞으로가 더 빛날 에이핑크 많이 응원해주세요!

10년 넘게 함께해온 가족같은 품을 떠나 새로운 곳에서의 새로운 시작이 저에게도 아직 익숙하지 않아 걱정도 크지만 또 한 걸음 성장한 손나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You're my shining star
네가 있으면 절대 흔들리지않아 난
함께해줘 항상 내곁에
You're my shining star
너를 향한 맘 절대 흔들리지 않아 난
영원토록 곁에 있을게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