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성시경, 자연친화적 새집 공개
홈메이드 소시지 만들기 도전
'온앤오프' 성시경이 이사한 새집을 공개한다. / 사진제공=tvN
'온앤오프' 성시경이 이사한 새집을 공개한다. / 사진제공=tvN


'온앤오프' 성시경이 이사한 집을 최초 공개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tvN '온앤오프'에서는 가수 성시경은 'NEW 모다 하우스'를 소개하며 홈메이드 소시지 만들기에 도전한다.

자연 친화적인 새소리가 가득한 집에서 아침을 맞이한 성시경은 랜선 집들이를 한다. 모닝커피부터 새로 마련한 실내 운동 공간까지 집안 곳곳을 둘러보며 쏠쏠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성시경은 침실에 있는 쿠션과 팔베개를 하며 외로움을 토로해 스튜디오의 안타까움을 사는가 하면, 사과 머리를 한 채 운동을 하다 러닝머신에서 내려오지 못하는 웃픈 상황으로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지난해 제과 기능사 자격증을 획득하며 '성빵구'로 거듭난 성시경이 홈메이드 소시지 만들기에 도전한다. 성시경은 햄버거 가게를 운영하는 지인과 이야기를 하다 관심이 생겨 홈메이드 소시지 만들기에 도전했다고 밝힌다. 자신감도 잠시, '성식(食)영' 인생에 요리를 하며 당황하기는 처음이었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출연진은 "이런 비주얼은 방송에서 처음 본다"며 놀라기도 한다. 성시경표 첫 홈메이드 소시지 도전기의 결말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친언니와 찐 자매 케미를 보여준 초아의 일상과 맛잘알 고기 덕후 돈스파이크의 일상도 함께 공개된다.

'온앤오프'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