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X이혜성, 반전 연애사
박세리 "남자 끊긴 적 없어"
'와와퀴'.사진제공=MBN
'와와퀴'.사진제공=MBN
MBN ‘와일드 와일드 퀴즈’에서 큰누나 박세리와 막내 이혜성이 반전의 연애사를 공개한다.

오는 3월 2일 방송되는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 측은 강원도에서 세 번째 만남을 가진 멤버들(이수근, 박세리,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밥굽남)의 모습이 담긴 5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 영상은 뻐꾸기 산장을 뒤덮은 강원도 폭설로 시작된다. “촬영할 수 없는 컨디션이야”라며 촬영을 거부하는 멤버들의 은밀한 움직임이 이어진 가운데, 파업 멤버들 중 박세리와 양세찬, 이혜성이 자리를 잡고 앉아 수다 삼매경에 빠진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때 촉이 발동한 양세찬은 박세리에게 “썸 같은 거 없었어요?”라며 모두가 궁금해 하는 '국민 영웅'의 연애사를 묻는다.

박세리는 양세찬의 질문에 쿨하게 “(남자) 쭉 있었어”라고 답했고, 이혜성도 “저는 거의 기숙사에서”라고 답하며 귀를 솔깃하게 했다. 제작진은 '긴급속보 세리, 남자 끊긴 적 없어?!', '긴급속보 혜성! 반전의 과거 연애사 공개?!'라는 자막까지 띄우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이혜성의 연애사를 듣던 박세리가 '이것 봐라' 하는 표정으로 미소를 머금은 채 막내를 보고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연달아 터지는 특종에 만족한 듯 터져 나오는 웃음을 감추지 못하는 양세찬. 그가 잡은 대박 특종이 누구의 연애사인지는 오는 3월 2일 방송되는 ‘와와퀴’ 5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