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오후 9시 30분 네이버 나우 방송
/사진 = 네이버 NOW  제공
/사진 = 네이버 NOW 제공


그룹 위너 송민호와 블락비 피오가 호스트로 나선 심야 라이브쇼에 나영석PD가 게스트 출연한다.

20일 오후 9시 30분 네이버 NOW. '브르르르르 프렌즈'(Brrrr Friends'에 나영석 PD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브르르르르 프렌즈'는 12년 지기 연예계 절친으로 잘 알려진 송민호와 피오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심야 라이브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온에어된다.

송민호와 피오가 '하고 싶은 걸 다 하는' 콘셉트로, 매 회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이며 청취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송민호, 피오와 함께 tvN '신서유기' 시리즈로 오랫동안 합을 맞춰온 나영석 PD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번 출연은 송민호와 피오가 '브르르르르 프렌즈' 방송에서 직접 전화로 섭외를 요청해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 네이버 NOW  제공
/사진 = 네이버 NOW 제공
'나이버 네영석 특집'으로 마련된 오늘 방송은 송민호, 피오가 직접 기획한 다양한 코너로 진행된다. 나영석 PD가 그간 '신서유기' 시리즈를 통해 참신한 게임들을 대거 선보였다면, 오늘 방송에서는 역으로 나영석 PD가 송민호, 피오가 준비한 다채로운 퀴즈를 풀어보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특히, '신서유기'의 시그니처 게임을 활용한 인물 퀴즈, '브르르르르 프렌즈'의 대표 코너인 기사 헤드라인 맞히기 퀴즈, 밸런스 게임 등의 코너가 마련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나영석 PD는 청취자들이 보내온 질문에 대해 실시간으로 답변하면서 청취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키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