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최고의 살림남은 누구? /사진=KBS2 제공
'살림남2' 최고의 살림남은 누구? /사진=KBS2 제공


'최고의 살림남'으로 뽑힌 영광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3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는 현재 출연 중인 5인의 살림남 중 최고의 살림남과 최고의 장면, 최고의 밥상을 뽑으며 그동안 화제가 되었던 장면들을 되돌아보는 추석 특집으로 꾸며진다.

칼각 본능 김일우, 춤추는 살림꾼 팝핀현준, 아웃도어 라이프를 꿈꾸는 육아 대디 김가온, 카리스마 눈빛의 반전 로맨티스트 윤주만, 심쿵 유발 비주얼 살림남 노지훈까지 총 5명의 후보가 치열하게 경합을 펼친다.

2020년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아온 다섯 명 중 '최고의 살림남'의 영광은 누구에게 돌아갈지 더욱 관심이 몰리고 있다.

이와 함께 최양락-팽현숙 가족의 감탄을 부른 김일우의 제주 한 달 살이부터 노지훈, 이은혜 부부의 새 보금자리 찾기 투어 등 시청률과 화제성,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최고의 명장면들만 선정한 '살림남' 하이라이트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추석 특집 방송 출연을 위해 2kg을 뺐다는 최하나가 영상을 보자마자 "다이어트 망했다"고 하게 만든 '최고의 밥상' 컬렉션도 몰아서 선보인다고 해 요리 꿀팁과 레시피를 다시 보고 싶었던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패널로 출연한 최양락, 팽현숙 가족이 "벌써 다 끝난 거냐"며 아쉬워했을 정도로 시간 순삭 재미를 예고한 추석 특집 '살림남2'는 3일 저녁 9시 15분에 안방 극장을 찾아온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