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비드라마 부문 1위
강형욱, '개통령'다운 활약
반려견+보호자 위한 교육
'개는 훌륭하다' / 사진 = KBS 제공
'개는 훌륭하다' / 사진 = KBS 제공


'개는 훌륭하다'가 압도적인 화제성을 실감케 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 밤 반려견과 반려인, 비반려인이 모두 행복한 세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가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 비드라마 부문 1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것.

'개는 훌륭하다'는 지난 30일 CJ ENM과 닐슨코리아가 발표한 6월 4주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 비드라마 부분 1위를 차지했다. 또 드라마와 비드라마를 합친 종합 부문에서는 전체 2위를 기록했으며 이는 45계단 상승한 수치로 괄목할 만한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6월 22일부터 28일까지 기준)

TV화제성 조사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발표한 6월 4주 차 비드라마 TV화제성 TOP10에도 5위를 차지했으며, 강형욱이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10에서도 9위에 등극했다.

'개는 훌륭하다'는 훈련사 강형욱과 훈련사를 꿈꾸는 제자 이경규와 함께 매주 반려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보호자들과 고민견을 직접 만나 행동을 교정하고 올바른 반려 문화를 인식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특히 반려견과 보호자를 위하는 강형욱의 진정성 깃든 교육이 매주 시청자들에게 묵직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멸종 위기를 극복한 견종은 물론 인명 구조견, 헌혈 견 등 흥미롭고 다양한 반려견의 세계도 조명해 유익한 정보와 알찬 지식을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개는 훌륭하다'는 매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