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현vs세훈, 달고나 커피 만들기 도전
안보현, 세훈 위한 요리실력 공개
한 편의 로드무비 같은 브로맨스
'나 혼자 산다' 예고/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예고/ 사진제공=MBC


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감성 캠핑을 떠난 배우 안보현과 엑소 세훈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절친 케미를 뽐내며 청춘 캠핑을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이날 안보현은 세훈을 친동생처럼 알뜰히 챙기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다정하게 말하는 것은 물론, 세훈을 위한 레시피로 요리 실력을 발휘하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한다. 민망해하는듯하다 이내 개의치 않는 세훈의 모습은 깨알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여유로운 캠핑을 즐기던 두 남자는 추억의 달고나 만들기부터 요즘 핫한 ‘달고나 커피’ 만들기까지 도전한다. 달고나 조리 도구가 속속 등장하자 갑자기 ‘달고나 부심’을 불태운 두 사람은 난데없이 자존심 대결을 펼친다. 안보현이 “너는 글렀다”라며 견제에 나서자 세훈이 지지 않고 응수해 현실 형제 케미를 선보였다. 이어 두 사람은 열정적으로 달고나 젓기에 나서지만 예기치 못한 맛에 충격에 빠지기도.

뿐만 아니라 안보현은 캠핑 베테랑다운 모습으로 푸짐한 캠핑 요리 한상차림을 뚝딱 차린다. 산해진미에 불 맛까지 더해진 음식을 선보이는가 하면 보는 이들을 군침 돌게 할 캠핑 먹방 퍼레이드를 펼칠 전망이다.

티격태격 친형제 같은 모습으로 시끌벅적한 시간을 보낸 안보현과 세훈은 시간이 지나자 진솔한 토크를 나누며 서로의 속마음을 나눈다. 이에 두 사람이 나눈 진심 어린 이야기가 과연 무엇일지 관심을 모은다.

‘나 혼자 산다’는 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