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박나래가 4일 오전 생중계된 올리브 새 예능 ‘밥블레스유2’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CJ ENM
개그우먼 박나래가 4일 오전 생중계된 올리브 새 예능 ‘밥블레스유2’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CJ ENM
개그우먼 박나래가 올리브 새 예능 '밥블레스유2' 합류에 대한 부담감을 토로했다.

4일 오전 '밥블레스유2' 제작발표회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됐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코로나19의 대응 단계가 심각으로 격상됨에 따라 추가 확산을 막기 위해 온라인으로 대체됐다. 황인영 PD와 개그우먼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이 참석했다.

'밥블레스유2'는 전국 각지에서 날아오는 고민을 출연진만의 방식으로 함께 공감하고, 거기에 어울리는 음식으로 위로해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박나래는 "시즌2에 합류하기 전부터 '밥블레스유' 애청자"라면서 "시청자의 입장에서 볼 때 너무 좋은 프로그램이지만 내가 들어간다고 했을 때 부담스러웠다"고 밝혔다.

이어 "송은이와 김숙이 너무 잘해줘서 즐겁게 촬영했다. 시즌1이 쓰담쓰담하는 느낌이라면 시즌2는 함께 공감하고 나아가는 친구 느낌"이라면서 "시청자들의 고민에 해결책을 줄 수 없지만 공감하고 편이 돼줄 자신은 있다. 열심히 맞춰가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밥블레스유2'는 오는 5일 밤 7시 50분 처음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