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MBC
유재석이 집에서 먹는 은밀한 아침 식단이 공개된다.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는 ‘좋은 아침’ 편으로 꾸며진다.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가 고물가 시대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아침 식사 메뉴를 고민하고, 직접 만드는 우당탕탕 요리 시간을 갖는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실제 자신이 집에서 먹는 아침밥을 만들기 위해 식자재를 고르고 있다. 유재석은 아침 밥상에서 봤던 재료를 발견하고 “이거 진짜 내가 먹는 거거든”이라며 반가워하고 있다. 아침밥 토크 중 멤버들은 유재석 가족의 아침 식탁 풍경을 상상하기도 해 웃음을 더한다.

이어 선택한 재료로 아침밥을 요리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각양각색 아침밥이 만들어지는 가운데, 이미주는 초스피드로 가장 먼저 준비를 끝내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 와중에 한 멤버는 방송용으로 거짓된 아침 식단을 급조해 의심을 받는다고.

요리 금손 신봉선과 요리 똥손 박진주의 극과 극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박진주는 지옥에서 온듯한 까맣게 탄 핫케이크를 만들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신봉선은 재료부터 범상치 않은 선택으로 이목을 끈다. 신봉선의 파격적인 아침 식사에 이미주는 “아침에 이걸 먹는다고?” 놀라고, 하하는 푸짐해 보이는 신봉선 옆자리를 탐낸다고 해 어떤 아침밥을 만들었을지 기대를 모은다.

멤버들이 집에서 먹는 ‘찐 아침밥’ 메뉴는 이날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