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가수 이찬원이 홍성흔과 최준석을 위해 즉석 냉털 요리 퍼레이드를 펼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주변 사람 챙기기 좋아하는 이찬원과 대한민국 레전드 야구선수 홍성흔, 최준석의 먹방 쇼 2탄이 공개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홍성흔과 최준석은 이찬원이 만들어준 음식들로 한바탕 먹방을 펼친 후 잠시 휴식에 돌입했다. 차돌박이 5kg, 채소 2kg, 밥 6인분, 칼국수, 만두죽, 통삼겹살구이 등 진공청소기 식사를 몰아친 후 첫 휴식이었다. 이때 두 사람 눈에 띈 것이 체중계였다. 체중계 위에 올라선 홍성흔은 자신의 몸무게를 확인하고 "이거 실화냐?"라며 경악했다. 무려 3kg가 늘었다는 것.

최준석도 조심스레 체중계로 향했다. "이 체중계 몇 kg까지 나와?"라며 체중계를 먼저 걱정한 최준석 역시 자신의 몸무게를 보고 "아니다"라며 믿지 못했다. 무려 4kg이 늘어났기 때문. 두 사람 합쳐 하루 만에 7kg이나 증량한 셈. 이찬원은 "놀랍게도 두 분이 드신 음식 무게 그대로 몸무게로 불어났다"라며 신기해했다.

하지만 두 형님의 먹성은 멈추지 않았다. 이에 당황한 이찬원은 서둘러 냉장고를 뒤졌고 즉석에서 냉털 요리들을 이어갔다. 심지어 이찬원은 냉동해 둔 수제 청양 떡갈비로 즉석에서 버거를 만들어 두 형님을 놀라게 했다. 그렇게 이찬원이 즉석에서 냉털 재료들을 조합해 만든 버거는 어마어마한 맛을 자랑했다. 특히 매콤 치즈 소스가 버거의 풍미를 업그레이드시키며 감탄을 자아냈다고.

이찬원 표 떡갈비 치즈버거를 맛본 홍성흔과 최준석은 "이거다!", "9회 말 2아웃 만루 상황에서 만루 홈런을 친 느낌"이라고 극찬했다고. 형님들의 칭찬에 더욱 자신감은 얻은 이찬원이 과연 업그레이드한 버거 레시피로 우승을 거머쥘 수 있을지 주목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