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박수홍이 반려묘 다홍이와의 첫만남을 회상한다.

7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박수홍이, 가장 힘들 때 운명처럼 자신의 곁을 찾아온 반려묘 다홍이를 위해 스페셜 요리를 준비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박수홍은 잔뜩 긴장해 움츠러든 다홍이와 함께 병원을 찾았다. 박수홍은 "워낙 많이 아팠던 아이라 늘 건강이 걱정된다"고 말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수홍이 다홍이를 처음 만났을 때, 다홍이는 어미의 돌봄 없이 방치된 채 헤매던 길고양이였던 것. 박수홍은 "까만 아기 고양이가 내게 오더니 내 다리 곁을 왔다 갔다 하며 떠나지 않더라"라고 말했다.

당시 길고양이였던 다홍이의 상태는 한 눈에 봐도 매우 심각했다고. 박수홍은 "한참 살폈는데 주변에 어미도 안 보이고, 음식 쓰레기를 주워 먹는데 너무 안쓰러웠다"며 운명처럼 다홍이를 데려오게 된 상황을 회상했다. 이어 다홍이의 심각했던 건강상태도 털어놔 '편스토랑' 식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박수홍은 "내가 힘들어할 때면 내 옆에 와서 눈을 마주쳐준다. 고양이의 몸으로 온 내 자식 같다. 진짜 내가 낳은 자식 같다"라고 다홍이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고백했다.

박수홍은 긴장한 다홍이를 달래고 검사실로 들여보냈다. 그러나 곧이어 검사실 너머로 들려오는 다홍이의 심상치 않은 울음소리에 박수홍은 어쩔 줄 몰라하며 괴로워했다고. 과연 다홍이의 건강상태는 괜찮은 것일까. 그런가 하면 이날 박수홍은 검진받느라 고생한 다홍이를 위해 자신과 다홍이가 함께 먹을 수 있는 스페셜 요리를 만들었다. 박수홍과 다홍이가 모두 함께 맛있게 먹은 스페셜 요리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