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의사생활2' /사진제공=MBN
'신들의사생활2' /사진제공=MBN
‘공감요정’ MC 한가인이 시즌2를 기다린 남다른 이유를 공개한다.

오는 6일 첫 방송되는 MBN 예능 ‘신들의 사생활2-그리스 로마 신화’(이하 ‘신들의 사생활2’)는 ‘스토리텔러’ 설민석의 매운맛 신화 이야기로 지난 해 방송돼 안방에 ‘그리스 로마 신화 열풍’을 일으킨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의 두 번째 시즌이다.

전 시즌에 이어 시즌2 첫 회에서도 화사한 드레스를 입고 스튜디오에 자리한 한가인은 “이렇게 다시 만나게 되어 너무나 반갑다. 누구보다 시즌2를 기다렸다”며 “우리 가족들, 특히 아버님, 어머님이 예쁘게 나온다는 이야기를 잘 안 하시는데 ‘신들의 사생활’ 시즌1을 하면서 처음으로 ‘너무 예쁘다’는 말씀을 해주셨다”고 각별한 소감을 밝힌다.

반가움과 설렘이 교차하는 가운데, 시즌2 첫 회 게스트로 나선 유병재는 “설민석이 머리로 낳은 아들, 역사 아들인 유병재”라고 정식 인사를 올려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그러면서 그는 “내가 지적 허영심이 좀 있지 않냐. 예능을 하다가 이렇게 와서 지식을 충전하고 가면 어디 가서 배운 것도 자랑하고 차분해지고 기분이 좋아진다”며 모범 학생의 자세를 보여 설민석을 뿌듯하게 만든다.

첫 회의 주제는 우리에게 친숙한 영웅 헤라클레스의 이야기. 가슴 찢어지도록 힘든 삶을 살았지만 위기를 극복하고 올림포스를 구하는 헤라클레스의 이야기가 진한 감동을 안겨줄 전망이다.

‘신들의 사생활2-그리스 로마 신화’ 첫 회는 이날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