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캐스트E채널 제공)
(사진=티캐스트E채널 제공)

'토밥좋아'의 먹방 요정 히밥이 현주엽의 미친(?) 먹성에 두 손 두 발 다 들었다.


오는 18일(토)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토밥좋아) 64화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한해와 현주엽(히포), 히밥의 천안 맛집 투어가 이어진다.

먹방 추격전 후반부를 본격적으로 펼치기 전, 천안의 10味 중 왕특대 간장게장 15인분, 생면 파스타 10인분을 맛보고 온 히한히팀은 42년 전통의 숯불갈비집을 찾아간다.

석쇠에 올린 직화 숯불갈비와 육수에 담근 물갈비로 또 다시 한번 식욕을 되찾은 현주엽은 히밥, 한해와 함께 고기와 된장찌개 10인분을 가볍게 즐긴다. 쌍힙즈의 먹클래스에 힘들어하던 한해도 어느새 멤버들과 동기화된 모습을 보인다는 후문.

쉴 틈 없이 먹방을 펼친 히한히팀의 종착역은 바로 생태찌개집. 현주엽은 언제 그랬냐는 듯 시원하게 생태찌개와 누룽지를 비워낸다. 식사를 마친 현주엽은 멤버들에게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이제 도넛 하나만 먹으면 딱 될 것 같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토밥즈의 먹방요정 히밥마저 "굳이 도넛은 안 먹어도 될 것 같다. 이미 노박김(노사연, 박명수, 김종민)팀이 다녀왔으면 어떻게 하냐"라며 거절 의사를 밝히지만, 현주엽은 "그러면 잽싸게 돌아와서 삼겹살 먹고 끝내면 되지"라고 답한다.

현주엽의 폭탄 발언에 히밥은 결국 "진짜 이런 말 안 하려고 했는데 미친 사람 같다. 나보다 더해"라며 토밥즈 녹화 역사상 최초로 포기를 선언하는데.

과연, 현주엽의 급이 다른 먹부림에 히밥과 한해는 살아남을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된다.

히포의 먹방 앞에 포기를 선언한 히밥과 한해의 모습은 오는 18일 오후 5시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