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하니 "도망 다닌 김영광, 그의 등짝에 고마워"('사랑이라 말해요')
안희연(EXID 하니)가 '사랑이라 말해요' 촬영에서 도망 다녀준 김영광에게 고맙다고 전했다.

21일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디즈니플러스 '사랑이라 말해요'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광영 감독과 배우 김영광, 이성경, 성준, 안희연, 김예원이 참석했다.

김영광은 외로움이 당연하고 참는 것과 견디는 것에 익숙한 한동진 역을 맡았다. 이성경은 어린 시절 아빠의 외도를 목격하고 이로 인해 하루아침에 행복을 잃은 심우주로 분했다. 성준은 한없이 밝고 다정다감하지만 남모를 아픔과 상처가 있는 심우주의 친구 윤준을 연기했다. 안희연은 오래 사귄 연인 한동진에게 청첩장으로 갑작스러운 이별을 통보했지만 후회하며 지나간 사랑을 되찾으려는 전 여자친구 강민영 역으로 등장한다. 김예원은 사랑에 쉽게 빠지는 탓에 상처받기도 하지만 굴하지 않고 언제나 자신의 감정에 솔직한 심우주의 친언니 심혜성 역으로 출연한다.

안희연은 “민영 캐릭터는 저한테 도전이었다. 저와 간극이 큰 캐릭터였기 때문이다. 아침에 일어나서도 기분 좋다가 ‘오늘 민영!’이라고 생각하며 민영 캐릭터를 찾아가야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배우들에게 감사한 것도 많았는데 티를 못 냈다. 제 입장에서는 김영광이 도망 다녀줘서 고마웠고 저도 같이 도망다녔다”며 “동진의 등짝에서 큰 감정이 생기더라. 그런 등짝이어서 고마웠다”면서 웃었다.

'사랑이라 말해요'는 복수에 호기롭게 뛰어든 여자 우주와 복수의 대상이 된 남자 동진,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 오는 22일 공개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