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일에 지쳐 연애 포기한다? 말이 안돼" ('이별리콜')
래퍼 딘딘이 리콜남에게 돌직구를 던졌다.

오는 6일 방송되는 KBS2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는 '연애보다 현생'이라는 주제로 리콜남의 사연이 공개된다. 일일 리콜플래너로는 딘딘이 함께한다.

이날 등장하는 리콜남은 3개월 연애하고, 헤어진 지 3년 된 X에게 이별을 리콜한다. 리콜남은 우연히 마주쳤던 X에게 첫눈에 반해 용기를 내 다가갔던 첫만남을 회상한다. 서울남자 리콜남과 부산여자 X는 SNS를 통해 ‘썸’을 타다가 6개월만에 직접 만남을 가진 후 연인으로 발전한다.

서울-부산 장거리 연애인 것을 알고도 리콜남의 적극적 대시에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 하지만 리콜남은 입사 1년차 직장인으로 가장 바쁜 '현생'을 사는 중이었다. 취업 준비생이었던 X와는 일상이 달라도 너무 달랐고, 때문에 직접 만나 데이트를 하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었다.

리콜남이 일 때문에 X와의 약속을 파토내기도 하고, 타이밍이 맞지 않아서 만나지 못하는 상황이 반복되면서 X의 서운함은 쌓여간다. 또 X의 취업 실패까지 이어져 두 사람의 연애는 3개월 만에 끝난다.

리콜남의 사연에 성유리는 "당시에 리콜남이 사회 초년생이라 너무 바빠서 연애에 소홀할 수밖에 없었던 것 같다"고 안타까워한다. 하지만 딘딘은 "아무리 바빠도 좋아하는 마음이 더 크면 시간 날 때 전화하고 만날 수 있다. 현생(일)에 지쳐서 연애를 포기한다는 건 그만큼 간절하지 않았다는 뜻 아닐까"라고 돌직구를 던진다.

너무 현실적인 리콜남과 X의 이별 이야기에 리콜플래너들은 과몰입하며 빠져들었다는 후문. 3개월이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3년이 지난 후에도 리콜남에게 잊을 수 없는 강렬한 사랑으로 남은 X. 과연 리콜남의 마음이 X에게 닿아 이별 리콜이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