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워즈)
(사진=아워즈)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2월 1일 컴백한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지난 1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앨범 재킷 이미지를 게재하며 새 앨범 발매일을 공지했다.


게시물에 따르면 에픽하이는 오는 2월 1일 ‘Strawberry (스트로베리)’를 발매한다. 이는 지난해 2월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 下 (PART 2)’ 이후 약 1년 만에 컴백이다.


앨범 재킷 속 부드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삽화가 앨범명에 걸맞은 달달한 매력을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핑크빛 컬러의 차 위로 소복이 쌓인 눈과 각기 다른 색과 모양의 꽃이 몽글몽글한 감성을 선사하며 궁금증을 높인다.


에픽하이, 2월 1일 컴백…새 앨범 'Strawberry' 발매

이와 함께 군데군데 활자가 없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유발했다. 심플한 배경 위로 강렬한 레드 색감의 영문 텍스트가 불규칙한 간격을 두고 적혀 있다.


에픽하이는 2월 1일 앨범 발매 이후 6일 영국 맨체스터를 시작으로 월드투어 ‘ALL TIME HIGH TOUR (올 타임 하이 투어)’의 본격적인 시동을 건다. 4월까지 영국, 벨기에, 덴마크, 독일, 프랑스, 미국, 캐나다 등 총 7개 국가 36개 도시로 이어지는 월드투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직접 만나 교감하는 시간을 갖는다.


한편 에픽하이의 새 앨범 ‘Strawberry’는 오는 2월 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