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빙)
(사진=티빙)


‘술꾼도시여자들2’ 술꾼 삼인방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엄마 이야기를 공개한다.


23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5, 6화에서는 안소희(이선빈 분), 한지연(한선화 분), 강지구(정은지 분)의 심상치 않은 과거가 드러난다.


지난 주 공개된 3, 4화에서는 자연인 생활을 청산하고 돌아온 술꾼 삼인방의 도시 복귀전이 펼쳐졌다.


사회생활이 힘들수록 퇴근 뒤 친구들과 함께하는 술 한잔은 더욱 달콤할 터. 그러나 술잔을 앞에 두고도 우중충한 얼굴을 하고 있는 안소희, 한지연, 강지구의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유발한다.

취기가 오르면서 분위기도 고조되는 가운데 이들은 그간 드러낸 적 없던 엄마 이야기로 또 한 번의 성장통을 겪을 예정. 앞서 엄마와의 갈등으로 가족과 연을 끊고 살았던 강지구는 “나중에 내 자식한테 그렇게는 안 할거야”라고 선언하고, 안소희도 엄마에 대한 고충을 토로한다.

다음으로 한지연은 술의 역사를 통해 그동안 숨겨왔던 엄마의 삶을 짚어본다. 그녀가 지닌 무한 긍정의 근원이 밝혀지는가 하면 술꾼 삼인방이 처음으로 술을 접하게 된 계기도 공개돼 한지연이 들려줄 모녀 이야기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술꾼도시여자들2’ 5, 6화는 23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