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파원' /사진제공=JTBC
'톡파원' /사진제공=JTBC
‘톡파원 25시’가 일본, 태국, 스페인, 스위스 랜선 여행을 통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오늘(12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톡파원 25시’에서는 태국 출신 방송인 ‘프래’가 게스트로 출격하는 가운데 일본의 편의점 투어, 태국 한 달 살기, 스페인과 스위스의 소도시 투어가 펼쳐진다.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아직 식지 않은 카타르 월드컵의 열기를 나눈다. 특히 MC 이찬원은 이번 월드컵에서 ‘슈퍼스타’로 등극한 조규성 선수에게 러브콜을 시도한다고 해 그 에피소드가 궁금해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톡파원 25시의 새로운 코너 ‘톡파원 라이브’에서는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일본 3대 편의점의 대표 아이템을 둘러본다. 일본 ‘톡(Talk)’파원은 MC들의 일일 아바타로 변신, 공사판 먹방까지 선보이며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다음으로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는 ‘프래’의 현실감 넘치는 부연설명과 함께 태국 치앙마이 한 달 살기가 소개된다. 태국 ‘톡’파원은 저렴한 물가와 다양한 여가 생활, 완벽한 편의시설을 자랑하는 파함 지역에서 한 달 살기를 위한 핵심 강의를 예고해 치앙마이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랜선 투어가 더욱 기다려진다.

이어 ‘톡파원 세계 탐구생활’ 코너에서는 ‘세계의 소도시 투어’를 주제로 스페인, 스위스를 향해 떠난다. 먼저 스페인 ‘톡’파원은 ‘유럽의 발코니’라고 불리는 안달루시아에서 투우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마에스트란사 투우장’과 자연 암벽을 그대로 활용해 지은 가정집까지 방문하며 색다른 문화를 몸소 체험한다.

스위스 ‘톡’파원과 독일 ‘톡’파원 두 부부의 동반 여행도 그려진다. 이들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로 알려진 스위스 시그리스빌에서 드라마 속 명장면을 패러디하고 OST를 직접 연주한다고. 이에 로맨틱한 분위기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은 이들의 공연에 호기심이 치솟는다.

‘톡파원 25시’는 이날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