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배우 김민재가 '낭만닥터 김사부3'에 합류한다.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김민재가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2016년 방송된 시즌1을 시작으로 2020년 시즌2까지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김민재는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1과 시즌2에 이어 시즌3에도 출연을 확정했다. 김민재는 극 중 책임감 강하고 정의로운 돌담병원 간호사 박은탁 역을 연기한다.

김민재는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KBS 2TV '달리와 감자탕',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등 다양한 드라마의 주연으로 활약하며 대한민국 대표 20대 남자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처럼 명실상부한 주연 배우로 우뚝 선 김민재는 수많은 주연 제의를 고사하고 과거 인연을 맺은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의 박은탁으로 돌아가 시즌1부터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은 물론 드라마 제작진 및 수많은 스태프들과의 의리를 지키며 '믿고 보는 대세 배우'의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김민재는 '낭만닥터 김사부'와 함께 성장했다. 주연과 조연이라는 비중에 상관없이 극의 흐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배우"라며 "앞으로도 시청자분들에게 진정성 있는 연기로 다가갈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민재는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시즌2 촬영을 마무리한 뒤 '낭만닥터 김사부3' 촬영에 본격 합류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