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N)
(사진=MBN)

배우 이유리가 황당했던 연기 경험을 전한다.


20일 방송하는 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이하 ‘원하는대로’) 9회에서는 여행 가이드 신애라-박하선과 ‘여행 메이트’ 이유리와 고은아가 함께 하는 충북 제천 여행기가 공개된다.


이날 지난 해 음악 예능에서 만나 친분을 쌓아왔다는 이유리, 고은아는 ‘액티비티 비선호자’들의 극한 트립 체험기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 시킬 예정이다.


이에 앞서 신애라와 이유리는 연기에 대한 동상이몽 속내를 드러내 짠내 웃음을 유발한다. 먼저 식사를 하던 중 이유리가 신애라에게 “한국의 피비 케이츠 아니냐?”며 운을 떼고, 신애라는 “이유리야말로 한국의 이자벨 아자니!”라고 화답, 서로를 향한 리스펙을 표현한다.


이후 이유리는 가장 힘들었던 역할을 털어놓는데, “착한 역할이 힘들다. 참고 당해야 해서”라고 고백한다. 무엇보다 이날도 길거리에서 만난 많은 여행객들은 이유리를 향해 “악녀 역할을 하는 애”라고 이유리의 강렬한 존재감을 확인시켰다.

이에 선한 역할 전문 배우인 신애라는 “본의 아니게 데뷔하고 나서 33년 동안 악역을 한 번도 못 해봤다. 악역을 너무 해보고 싶다”고 부러워해 웃음을 자아낸다.

잠시 후 이유리는 가장 황당했던 연기 경험에 대해서도 밝히는데 “PPL 연기”라고 솔직하게 답한다. 이유리는 “극 중 아프고 괴로운 상황에서 건강식품을 먹었다”면서 혼신의 열연으로 PPL 제품을 살렸던 에피소드를 소환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한편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 9회는 20일(목)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