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배우 한소희, 분노 조절 장애 있어도 만나고 싶어"(동상이몽2')


[종합] "배우 한소희, 분노 조절 장애 있어도 만나고 싶어"(동상이몽2')
방송인 이지혜의 남편 문재완이 아내보다 배우 한소희가 좋다고 말했다.

1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추석특집으로 이지혜 문재완 부부, 이은형 강재준 부부, 심진화 김원효 부부, 자이언트 핑크 한동훈 부부가 살림장만 게임쇼를 벌였다.

이 날 본격적인 게임에 앞서 직접 음식을 준비해 식사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식사 준비의 1등공신이었던 강재준과 자이언트 핑크 남편 한동훈에게 이지혜는 "남편들 고생했다"라며 "근데 평소에 집에서도 요리 많이 해요?"라고 물었다. 이에 강재준은 "예, 뭐 잘 안합니다"라고 답했고, 이은형은 "일절 안해요, 일절"이라며 "식당을 해서 그런지 밖에서 하던 일을 집까지 와서 하기 싫어서 안하나봐요"라고 핀잔을 줬다. 이에 심진화는 "핑계 아니야?"라 물었고, 강재준은 "입금이 되어야 요리하는 스타일"이라며 스스로를 보호했다.

이어 이은형이 “자이언트 핑크 남편은?”이라고 묻자 자이언트 핑크도 “솔직히 말하면 안 해요”라고 답했다. 이에 김원효는 “시간 나는 사람이 하는 거 아니냐”며 남편들을 두둔하는 듯 보였지만 심진화가 “여보는 왜 여보가 다 해?”라고 물어 반전을 보였다.

부부들은 토크를 이어가다가 배우 손석구, 한소희 이야기를 하며 난 데 없이 밸런스 게임을 시작했다. 자이언트 핑크는 남편 한동훈에게 한소희와 자신 중 누굴 선택할 거냐고 묻자 한동훈은 "나는 당연히 윤하(자이언트 핑크 본명)"라고 말하며 감동을 줬다.

이지혜는 문재완에게 "화를 잘 내는 한소희와 잔소리 없는 지혜 중 누굴 선택하겠나"라고 물었다. 이에 문재완은 "결혼 전에는 화 내는 한소희였는데 지금은 화를 안 내는 게 더 중요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지혜는 "지금 나 사랑하냐"라고 물었고 문재완은 1초의 망설임 없이 "사랑하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재준은 "나는 분노조절 장애 한소희라도 괜찮다. 만나고 싶다"라고 말했고 이에 이은형은 "너는 한소희냐 한솥이냐"라고 물었고 이에 강재준은 "나는 한솥"이라고 답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