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이승기와 이세영, 안동구와 김도훈의 우당탕탕 ‘알바 면접’ 현장이 포착됐다.


9월 5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의 로(Law)맨스 드라마이로 2,5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노승아 작가의 인기 웹소설을 드라마로 각색한 작품이다.


무엇보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톡톡 튀는 캐릭터로 나서는 배우들의 열연이 예정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맨틱 코미디’로 호흡을 맞추게 된 이승기와 이세영의 환상 호흡과 안동구, 김도훈 등 연기파 신인 배우들이 전하는 신선함이 극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릴 전망이다.


이와 관련 이승기, 이세영, 안동구, 김도훈이 극중 김정호, 김유리, 은강, 배준으로 변신한 ‘로(LAW)카페 오픈 직전’ 상황이 공개됐다.


극 중 배준(김도훈)이 로(LAW)카페 면접에 나선 상황. 건물주 김정호(이승기)는 깐깐한 표정으로, 사장인 김유리(이세영)는 흥미로운 표정을 내비친다. 반면 냉랭한 은강(안동구)과 달리 배준은 열정적인 파이팅을 내비쳐 서로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과연 알바 면접을 두고 티격태격했던 두 사람이 어떤 결론을 내렸을지, 김정호를 화들짝 놀라게 한 은강의 커피 맛은 어떨지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이승기, 이세영, 안동구, 김도훈의 ‘4인 4색 로카페 면접기’ 촬영 당시 밝은 표정으로 촬영장에 등장한 네 사람은 리허설 때부터 착착 맞는 호흡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특히 피 튀기며 법률 배틀을 하는 이승기와 이세영의 열연에 안동구와 김도훈은 ‘찐’ 감격을 터트렸고, 생활연기를 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자신도 모르게 웃음이 터져 촬영장은 한바탕 웃음바다를 이뤘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법률 맛집에 커피 맛집, 비주얼 맛집에 연기 맛집까지 대박 맛집을 예고한 ‘법대로 사랑하라’ 첫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법대로 사랑하라’는 9월 5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