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V CHOSUN)
(사진 = TV CHOSUN)

김성주가 자신을 포함해 박창근,바비킴과 나이 같은 친구라고 소개했다.

24일 방송되는 TV CHOSUN ‘바람의 남자들’에는 발라드계의 중심 조장혁, 레게의 중심 바비킴, R&B계의 중심 임정희까지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가요계 중심들이 출연한다. 가요계 중심들이 모인 만큼,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역대급 귀호강 버스킹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날 바비킴은 ‘한국 힙합 레게의 중심’이라고 소개된다. 이에 바비킴은 본인 소개가 너무 부담스럽다며 본인의 타이틀을 직접 제조한다. 새롭게 만들어진 바비킴의 타이틀을 들은 박창근은 “더 무서운데?”라며 의문을 가진다. 그러자 바비킴이 “왜~ 귀엽잖아!”라며 대뜸 애교를 부려 양구의 큐티보이가 된다는 전언이다. 바비킴이 직접 제조한 본인의 타이틀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바비킴의 감성적인 무대도 공개된다. 바비킴 하면 떠오르는 명곡 중 하나인 ‘소나무’로 무대를 장식하는데, 이를 감명 깊게 본 MC 김성주는 “마음이 뭉클해지고 따뜻해진다. 바비킴 목소리만의 힘이 있다”라고 감상평을 전한다. 뿐만 아니라 조장혁은 “남자 목소리가 달콤하기 쉽지 않은데 스윗해졌어요”라며 바비킴의 무대를 극찬한다. 큐티뽀짝해진 바비킴이 달콤한 목소리로 부르는 ‘소나무’ 무대는 본방송에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날 MC 김성주, 박창근, 바비킴을 둘러싸고 족보 전쟁이 일어난다. MC 김성주는 바비킴을 소개하던 중 “놀라운 사실 알려드릴까요? 김성주, 박창근, 바비킴 셋이 친구입니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바비킴이 “성주 형님은 형님 맞잖아요!”라고 하자 MC 김성주는 “몇 달 차이도 안 나는데 친구 아니냐”라며 강압적(?)으로 강요한다. 이에 바비킴은 마지못해 “그래 친구야”라며 반 포기 상태로 수긍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얽히고설킨 연예계 족보 판에 새로운 족보 빌런(?)에 등극하는 김성주의 이야기는 24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바람의 남자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