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아름다워'(사진=방송 화면 캡처)
'현재는 아름다워'(사진=방송 화면 캡처)

‘현재는 아름다워’ 배다빈과 윤시윤에게 프러포즈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는 이현재(윤시윤 분)과 재결합하는 현미래(배다빈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경철(박인환 분)은 현미래와 이현재, 진수정(박지영 분)을 불러 결혼을 허락했고 진수정은 "정은이로 아버지와 만나면서 진수정으로 내 인생을 살겠다"라고 식구들에게 알렸다.

이후 이경철의 집을 나선 이현재는 기뻐하며 "이제 우리 결혼 할 수 있겠다"라며 좋아했지만 얼떨떨해하며 조용히 정리해보고 싶다는 현미래를 보며 "시간이 필요한 거냐?"라며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현미래는 진수정에게 혼란스러운 마음을 털어놨고 진수정은 "네가 현재를 사랑하지 않아서 헤어진 게 아니잖아. 가족을 지키기 위해한 선택이었잖아. 역으로 말하면 넌 현재도 그렇게 지켜줄 거야. 넌 최고의 신부야"라고 응원했다.


마음의 확신이 생긴 현미래는 꽃을 들고 이현재를 불러내 "체감상 백만 년은 된 거 같아"라며 "끝까지 나를 포기 안 해줘서 고맙다"라고 진심을 전했다. 이어 그는 "날 다시 받아 줄래?"라고 청혼했다.


이에 이현재는 "잘 생각해. 이번에 나한테 오면 너 아무 데도 못 가"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현미래는 "현재 씨와 함께라면 어디든 갈래"라며 결혼반지를 이현재의 손에 끼워줬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