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뷰티' (사진=K-STAR제공)
'랜선뷰티' (사진=K-STAR제공)


연예 버라이어티 채널 K-STAR(케이스타)의 신개념 언택트 뷰티 바이블 ‘랜선뷰티’에 두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최정윤이 피부 관리에 매진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11일 방송될 ‘랜선뷰티’에는 최정윤이 7살 딸 지우와 함께 출연, 눈코뜰새 없는 일상 속에서도 빛나는 피부를 유지하는 비법을 알려준다. MC 박은혜는 “이 분은 피부가 얼마나 좋은지, ‘민낯 셀카’ 올리는 게 일상이다”라고 최정윤을 소개했고, 최정윤의 청초한 ‘민낯 셀카’들이 공개돼 감탄을 자아냈다. 최정윤은 “휴대폰에 이른바 ‘보정 어플’이 없다”며 “가끔 어플을 이용해 찍으면 너무 저 같지 않아서 못 보겠더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하지만 최정윤의 피부가 항상 이처럼 완벽했던 것은 아니었다. 최정윤은 “몇 년 전 오랜만에 드라마를 하게 됐는데, 너무 육아에 찌든 상태여서 피부관리가 잘 안 돼 있었다”며 “그 때 ‘너무 피곤해 보인다’는 댓글이 가득 달렸고, ‘출연료 받고 피부관리도 안 한다’는 말까지 있어 너무 충격을 받았다”고 돌아봤다. 또 “피부관리가 시급함을 깨닫고 집에 있는 온갖 미용도구를 전부 동원해 매일 집중관리에 들어갔더니, 좀 나아졌다”고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직업 특성상 일할 때 대기시간이 긴 최정윤은 “수분 케어를 위해 항상 소형 아로마 가습기를 갖고 다니고, 차 안에서는 대용량 미스트를 공기 중에 계속 뿌린다”고 또 하나의 팁을 공개했다. 그 밖에도 ‘랜선뷰티’ 2회에는 아무리 바빠도 누구나 유념해야만 할 최정윤의 뷰티 노하우가 낱낱이 공개돼, ‘뷰린이’ MC 박은혜와 수경, 이수정을 놀라게 했다.


배우 최정윤의 ‘타임푸어’ 뷰티 비법이 공개될 신개념 언택트 뷰티 바이블 ‘랜선뷰티’ 2회는 11일 오후 8시 연예 버라이어티 채널 K-STAR(케이스타)에서 방송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