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38kg 감량 비법 식단 공개 "뚱뚱한 김밥 완성에 7년 걸려"


방송인 김신영의 다이어트 식단이 전격 공개된다.

7일 방송되는 KBS2 '빼고파'에서는 김신영과 하재숙, 배윤정, 고은아, 브레이브걸스 유정, 김주연(일주어터), 박문치 여섯 멤버들의 본격적인 다이어트가 시작된다. 이를 위해 김신영이 다이어트 및 10년 유지어터의 노하우를 하나하나 공개한다. 김신영의 노하우가 대한민국 수많은 다이어터들의 귀를 쫑긋하게 하고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김신영은 여섯 멤버들을 위해 직접 다이어트 음식을 만들었다. 보통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하면 닭가슴살과 방울토마토 등을 떠올리기 마련. ‘빼고파’ 멤버들도 뻔한 다이어트 식단을 예상하고 합숙소 식당에 모였다. 하지만 김신영이 제안한 식단은 다르다고. 견과류가 듬뿍 들어간 멸치볶음, 새콤한 맛이 일품인 묵은지 등이 등장하는 것. 이에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김신영이 선택한 메뉴는 다이어트 김밥이다. 멤버들은 “다이어트인데 김치를 먹는다고?”, “정말 밥을 먹어도 되는 건가?”라며 의아함을 감추지 못했다. 그런 멤버들에게 김신영은 한 입에 다 들어가기 어려울 정도로 뚱뚱한 김밥을 만들어줬다. 또 “이게 나의 다이어트 레시피다. 유지하는 방법이다. 이 식단을 완성하는데 7년 걸렸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신영의 노하우가 가득 담긴 멸치볶음 다이어트 김밥은 맛도 일품이라고. 멤버들은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와구와구 폭풍 같은 먹방을 선보인다. 김신영의 7년 노하우가 담긴 다이어트 식단의 정체, 레시피가 궁금하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