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창환 (사진=H&엔터테인먼트 제공)
안창환 (사진=H&엔터테인먼트 제공)

‘대세 신스틸러’로 주목받는 배우 안창환이 ‘지금부터, 쇼타임!’에 합류한다.


안창환이 MBC 새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2021년에 이어 또 한 번의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오는 23일 방송 예정인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 고슬해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앞서 출연 소식을 전한 박해진, 진기주, 정준호 등 탁월한 연기력을 갖춘 명배우진들과 이전에 본 적 없는 신선한 소재의 조합은 벌써부터 드라마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 가운데,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극의 재미를 높여줄 안창환까지 캐스팅돼 눈길을 끈다.


안창환이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연기할 태춘은 이야기에 강렬한 긴장감을 심어줄 캐릭터다. 순박한 외모와 말투에서 상상할 수 없는 반전으로 흥미로운 전개에 힘을 보태줄 전망이다. 특히 차차웅과 고슬해 등 다수의 인물들과 대립각을 세우며 강한 존재감을 발휘할 것으로 보여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안창환은 최고 시청률 22%를 기록한 드라마 ‘열혈사제’와 ‘빈센조’ 등 화제작에 연이어 출연하며 대중에게 자신의 이름 세 글자를 확실히 알렸다. 또한, 지난해에는 ‘루카 : 더 비기닝’, ‘월간 집’ 등 다양한 작품에서 무한한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듯 ‘감초 치트키’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기도.


최근 종영한 ‘한 사람만’에서는 묵직한 카리스마와 애틋한 부성애가 공존하는 신태일 역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처럼 각기 다른 캐릭터들도 맞춤옷을 입은 듯,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는 안창환. ‘지금부터, 쇼타임!’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안창환의 활약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안창환을 비롯해 박해진, 진기주, 정준호 등이 출연하는 MBC 새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은 오는 23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대세 신스틸러’ 안창환, ‘지금부터, 쇼타임!’ 합류...박해진X진기주와 호흡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