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시윤, 배다빈 (사진=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 제공)
윤시윤, 배다빈 (사진=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 제공)


‘현재는 아름다워’가 윤시윤과 배다빈의 커플 스틸컷을 최초 공개했다. 드라마 흥행 보증수표 윤시윤과 KBS 주말드라마가 보증한 신예 배다빈이 안방극장 공략 준비를 완료했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李가네 삼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결혼엔 관심이 1%도 없는 이현재(윤시윤 분), 이윤재(오민석 분), 이수재(서범준 분) 삼형제의 반전이 돋보였던 1차 티저 영상이 새로운 주말드라마를 기다리는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이 가운데, 이현재 역을 맡은 윤시윤과 그와 로맨스를 키워 나갈 현미래 역을 맡은 배다빈의 비주얼 케미 폭발 첫 스틸컷이 공개되며 기대를 모은다.


먼저 현재는 유능한 이혼 소송 전문 변호사다. 어떤 소송에서도 방심하는 법이 없고, 사건이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라는 신념으로 항상 빈틈없이 재판을 준비한다. 퍼스널 쇼퍼인 미래는 현재에게 자신의 혼인 사실을 무효화하고 싶다고 찾아온 의뢰인이다. 남자의 거짓말에 속아 혼인 신고를 했고, 자신을 기만한 남자와의 혼인은 무효라는 주장이다.


변호인과 의뢰인으로 만난 이들의 표정은 공개된 스틸컷에서도 알 수 있듯이 사뭇 대조적이다. 간절한 미래의 눈빛마저도 현재는 냉철하게 볼 수밖에 없다. 따라서, 어쩌면 감추고 싶었을지 모르는 흑역사를 속속들이 알고 시작된 관계가 어떻게 로맨스로 발전할 수 있을지가 바로 이들 커플의 관전 포인트다.


제작진은 “현재와 미래는 비즈니스 관계로 시작해서 점차 로맨스로 발전하는 커플이다. 소송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서로의 진면목을 발견하고 이끌리며 은근한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며, “시청률의 사나이 윤시윤과 KBS 주말드라마가 픽(Pick)한 신예 배다빈의 합이 기대 이상으로 좋다. 과연 이 커플이 다른 두 형제를 제치고 결혼에 골인해,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할 수 있을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주말극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현재는 아름다워’는 ‘청춘기록’의 스타작가 하명희와 ‘대왕 세종’, ‘다 함께 차차차’의 김성근PD가 의기투합하고, 윤시윤, 배다빈, 오민석, 신동미, 서범준, 최예빈, 박인환, 박상원, 김혜옥, 박지영, 변우민 등 클래스가 다른 레전드 배우들이 출연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기리에 방영중인 ‘신사와 아가씨’ 후속으로 오는 4월 2일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윤시윤X배다빈, ‘현재는 아름다워’ 커플 스틸컷 최초 공개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