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 활동 자축
'에드 시런'까지 응원
라붐→V.O.S 깜짝등장
'놀면 뭐하니?' / 사진 = MBC 영상 캡처
'놀면 뭐하니?' / 사진 = MBC 영상 캡처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MSG워너비가 활동을 마무리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는 MSG워너비 M.O.M과 정상동기 팀의 '쇼! 음악중심'에 데뷔기가 그려졌다.

MSG워너비는 '쇼! 음악중심' 대기실에서 만났고,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제작자 유야호 유재석은 "BTS가 '나를 아는 사람'을 추천해줬다. 에드 시런이 MSG워너비를 듣고 보낸 메시지가 바다 건너 여기로 오고 있다. 직접 노래를 불러주겠다더라"고 말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출근길 인사에 이어 '쇼! 음악중심' 리허설과 사전녹화를 진행했다. 생방송 인터뷰까지 마친 뒤, 대기실에서 본 방송분을 함께 지켜봤다.

MSG워너비 활동의 마지막 이야기인 '톱10귀 콘서트'가 이어졌다. 무대 위에서 이상이는 MSG워너비 블라인드 면접에서 불렀던 브라운아이즈의 '점점', 김정민은 적재의 '별 보러 가자', 지석진은 BTS의 '다이너마이트'를 부르며 포문을 열었다.

이어 단체곡 라붐의 '상상 더하기'를 불렀고 2절이 시작되기 직전 라붐이 실제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라붐은 2절 무대를 꾸몄고 '아로아로'의 무대까지 선보여 콘서트의 분위기를 높였다.

박재정과 이상이가 '기억의 습작'을 듀엣으로 불렀다. 유재석은 "정말 감격에 차오른다"라고 말했고, 원슈타인은 "목이 메인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그는 "노래가 감동적이어서"라고 이유를 밝혔다.

V.O.S가 출연해 대표곡 '눈을 보고 말해요'를 불렀다. MSG워너비 멤버들은 "이게 중창이구나"라며 감탄했다. 이어 '큰일이다'의 무대를 꾸몄다.

에드 시런은 "성공적인 곡 발매를 축하드린다"라며 '바라만 본다', '나를 아는 사람'에 대해 "목소리가 정말 클래식하고 좋다. '나를 아는 사람' 곡 작업을 같이 할 수 있겠냐. 더 열심히 많은 곡 많들어달라. 이미 너무 잘 하고 있어서 내 조언이 필요없겠다. 곧 뵐 수 있길 바란다. 언제 내 노래를 보내면 되는지 알려달라"라고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어 에드 시런의 신곡 'Bad Habits'가 나왔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