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tvN ‘먹고 자고 먹고’ 백종원, 온유, 정채연 / 사진제공=tvN
tvN ‘먹고 자고 먹고’ 백종원, 온유, 정채연 / 사진제공=tvN
‘먹고 자고 먹고’ 백종원, 온유, 정채연이 따뜻한 가족애를 나눈다.

27일 방송되는 tvN ‘먹고 자고 먹고-센토사 편’ 마지막 이야기에서는 쿠닷에 이어 두 번째 여행을 함께 하며 더없이 친밀해진 세 사람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조카 바보’ 백종원의 정성 가득한 취향 저격 만찬이 펼쳐진다. 그간 남다른 닭 사랑을 밝혀온 온유를 위해 특별한 치킨 요리를 선보이는가 하면, 양고기 마니아 정채연을 깜짝 놀라게 할 특급 양갈비 레시피도 공개해 두 사람의 감동을 자아낼 계획. 온유, 정채연은 백삼촌의 맞춤형 요리 퍼레이드에 화답하는 의미로 맛깔나는 트로트를 구사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백종원은 특히 요리하는 내내 온유와 정채연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땀을 뻘뻘 흘리며 양갈비를 손질하던 백종원은 “손질된 고기를 사 올 걸 그랬다”면서 한숨을 내쉬다가도 “맛있게 먹을 애들을 생각하자”며 다시 작업에 열중하는 등 남다른 조카 사랑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온유와 정채연 역시 자나 깨나 삼촌 생각에 안방극장을 따뜻하게 물들일 전망. 이른 새벽 테마파크를 찾은 두 사람은 즐거움을 만끽함도 잠시 “삼촌은 지금 뭐하고 계시려나”라며 “삼촌도 오셨으면 재미있어하셨을 텐데”라고 아쉬워하는 등 가족 케미를 발산했다. 이 외에도 온유, 정채연은 테마파크에서 아이돌다운 깜짝 공연을 펼치고, 바다 세계를 직접 여행하면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먹고 자고 먹-센토사 편’ 마지막 이야기는 27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