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배우 심희섭 / 사진제공=국엔터테인먼트
배우 심희섭 / 사진제공=국엔터테인먼트
배우 심희섭의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본방 사수 응원샷이 공개됐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서 심희섭은 ‘잘 생긴 모태솔로’라는 이지훈 역을 맡았다. 심희섭은 극중 설명처럼 훈훈한 비주얼로 첫 방송을 알렸다.

28일 국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심희섭은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1회 대본을 든 채 카메라를 향한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심희섭은 “촬영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어느새 첫 방송 날이라니, 감회가 새롭고 설렌다. 대본이 워낙 재밌다 보니까 촬영장에 올 때마다 자동으로 웃게 되는 것 같다”며 “28일, 첫 방송부터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유쾌한 스토리가 펼쳐질 것”이라 자신했다.

이어 “지훈이는 등장할 때마다 ‘데이터’를 외치고, 연애에 있어서는 요즘 말하는 철벽남 같은 친구다. 어떻게 보면 똑 부러진 것 같지만, 어떻게 보면 융통성 없어 보이는, 알다가도 모를 매력을 지녔다”며 “회를 거듭할수록 빠져드는 지훈의 매력을 앞으로 매주 본방으로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심희섭이 출연하는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2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