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현♥장정윤, 신랑 측 식대만 3천만원…"자리 없어서 후배들 그냥 갔다더라"('김승현가족')
김승현♥장정윤, 신랑 측 식대만 3천만원…"자리 없어서 후배들 그냥 갔다더라"('김승현가족')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김승현, 장정윤이 결혼식 당시 예상보다 더 많은 하객이 왔었다고 밝혔다.

7일 유튜브 채널 '김승현가족'에는 축의금 낸 거 고대로 다 뽑아 먹는다.. 예식장 뷔페에 나타난 대식가'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김승현과 장정윤은 장정윤의 후배 작가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나섰다. 김승현은 "결혼식에

김승현과 장정윤을 촬영하고 있던 김승현 동생은 "두 분 결혼식 때는 식사 자리가 없었다"고 회상했다. 장정윤은 "후배들이 그냥 갔다고 하더라"며 미안해했다. 김승현은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많은 분이 와주셨다"고 말했다. 김승현 동생은 "제가 그때 식권이 모자라서 세 번을 왔다갔다했다. 정확히 기억 안 나는데 식대가 3000만 원이었다. 우리쪽(김승현쪽)에서만"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승현은 새로운 음식으로 접시를 채워왔다. 김승현은 "배부를 때는 여길 주무르면 된다"며 장정윤의 엄지와 검지 사이를 누르는 시범을 보였다.

결혼식 준비 팁에 대해 김승현 "준비하면서 서로 의견이 부딪치고 하는데 포지션을 나눠서 하면 싸울 일이 없다. 서로 잘할 수 있는 거만 딱딱 맡아서 하면 된다. 아니면 한쪽에서 져주면 된다"고 말했다. 이에 장정윤은 "왜 안 그렇게 했냐. 왜 안 져줬냐"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김승현은 결혼식 다음 타임의 혼주들이 입장할 때가 돼서야 후식까지 네 접시로 식사를 마무리했다. 김승현은 "겹치는 음식이 하나도 없다"며 뷔페 식사 팁을 전했다. 장정윤은 "빨리 가자"며 재촉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