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한남동 35억원 집주인다운 드레스룸…수백만원대 악세서리가 줄줄
엄정화, 한남동 35억원 집주인다운 드레스룸…수백만원대 악세서리가 줄줄
엄정화, 한남동 35억원 집주인다운 드레스룸…수백만원대 악세서리가 줄줄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패션 아이템을 소개했다.

4일 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에는 '엄정화가 아끼는 악세사리 궁금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엄정화는 자택 드레스룸에서 자신의 액세서리를 공개했다. 엄정화는 "요즘 내가 ‘댄스가수 유랑단’ 스케줄 때문에 많이 바쁘다. 그래서 드레스룸이 좀 지저분한 상태"라면서 "새 액세서리를 구입한 게 없어서 대부분 내가 오랜 시간 사랑한 아이들만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옥 목걸이를 꺼낸 엄정화는 "내가 서른두 세 살 때 나를 위해서 쇼핑을 처음 시작했다. 그 전에는 시간도 없고 돈도 없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명품 B사 반지를 꺼낸 뒤 "손가락마다 다 끼는 거다. 이런 걸 너무 좋아한다. 정말 잘 보관했다가 언제 쓸지 모른다. 유행은 돌아오는 거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또 엄정화는 G사 액세서리를 꺼내들며 "한창 볼드한 거 좋아할 때 처음 티파니랑 저녁을 먹는데 이걸 선물로 주더라. 저는 어린 동생한테 이런 선물을 받아서 미안했지만 기뻤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이 사자랑 나랑 잘 어울린다더라. (티)파니야, 잘 간직하고 있어. 어흥하고 싶을 때 낀단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올케 윤혜진에게 받은 팔찌를 소개한 그는 "동생들 앞에서 '이게 뭐야? 예쁘다'라고 말을 못하겠는 게 난 그냥 물어봤을 뿐인데 자꾸 사주더라. 어른이 그러면 약간 달라는 느낌으로 들리나보다. 되게 미안했는데 어쨌든 기뻤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