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명품 매장서 입장 거부 당해
기온이 크게 오르며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네고왕이 선글라스 네고를 진행한다! 오늘 밤 6시 30분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될 네고왕 13화에서는 네고왕 홍현희가 선글라스왕을 만나러 간다.



선글라스는 지난 시즌에도 네고됐던 아이템. 홍현희는 댓글 하나하나 꼼꼼히 다 보고 인기 상품이 너무 빨리 품절된다던가 매장에서 착용해 보지 못하고 구매했다던가 등 구독왕들의 의견을 모두 취합해 만반의 준비를 해서 선글라스왕을 대적할 예정이다.



오늘 홍현희는 등장부터 좌중을 압도할 예정이다. 노라조를 능가하는 의상을 선보이겠다는 다짐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 파격적인 모습으로 나타난 것.



한편 명품 브랜드 행사장에서 헤프닝도 벌어질 예정이다. 길거리 인터뷰 중 행사장에 들어가려고 하다 입구에서 제지당한 것. “왜 나한테 연락이 안 왔지?”라며 너스레를 떨어 봤지만 결국 들어가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천상 개그우먼답게 현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고 하니 오늘 방송도 기대된다.



이후 선글라스왕과 대적한 홍현희는 특유의 넘치는 여유와 호기로운 태도로 선글라스왕을 압도할 예정이다. 선글라스왕이 제시한 할인율에 이 정도밖에 안된다고 말씀하실 거면 네고왕이 아니라며 MZ들의 주머니 사정을 좀 고려해 달라고 온전히 구독왕의 입장을 대변하는가 하면 선글라스왕이 제품이 인기가 많아 없어서 못 팔고 있다고 하니 그러면 하지 말라며 강하게 밀어붙였다는 후문이다.



네고왕은 오늘 밤 6시 반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달라스튜디오는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의 디지털 스튜디오로 킬러 콘텐츠 ‘네고왕’을 필두로 시그니처 ‘왕’시리즈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2020년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성장한 채널 1위’, 2021년 웹 예능 최초 ‘국제방송영상마켓 2021 (BCWW 2021) 뉴미디어 콘텐츠 대상’ 등을 잇달아 거머쥔 데 이어2022년에는 네고왕 포맷을 글로벌에 판매하며 #1 디지털 스튜디오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그 외에도 ‘동네가달라’, ‘만나달라’ 등 ‘달라’시리즈도 연이어 선보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