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정민 /사진=텐아시아 DB
허정민 /사진=텐아시아 DB
배우 허정민이 드라마 출연이 무산된 사실에 대해 분노했다.

허정민은 16일 "두 달 동안 준비했어. 근데 작가님께서 허정민 배우 싫다고 까버리시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얼굴도 못 뵙는데 왜.....제가 못 생겨서인가요. 싸가지가 없어서인가요. 연기를 못하나요??? 저의 준비기간 2개월과 앞으로의 나날들은 어찌 됩니까"라고 덧붙였다.

허정민은 "나 참으려다가 발설해요. 세상 변했어요. #효심이네각자도생 #kbs #주말드라마 흥하십쇼. 닥치라고 하지마. 나 이 바닥에 더 이상 흥미없어"라고 말했다.

또한 "깔 때는 적절한 해명과 이유 사과가 있어야 하는거야... 이 꼰대들아... 이 바닥에서 제명 시키겠다 부들대겠지. 그럼 너 진짜 X신 꼰대 인증 안녕"이라고 전했다.

허정민이 언급한 주말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평생 가족에게 헌신했던 딸 효심(유이 역)이 자신을 힘들게 했던 가족에게서 벗어나 독립적인 삶을, 효심의 헌신과 희생에 기생했던 가족들은 각자의 주체적 삶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현재 방영 중인 '진짜가 나타났다!' 후속으로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허정민은 1995년 드라마 '모래시계'로 데뷔했다. 그는 '1%의 어떤 것', '경성스캔들', '연애 말고 결혼', '또 오해영', '백일의 낭군님', '고백부부', '톱스타 유백이', '연모', '멘탈코치 제갈길' 등에 출연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