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4년 만 득녀' 유장영 "소중한 딸 만나, 산전후 고생한 ♥아내 감사" [공식]
배우 유장영이 2세 소식을 전했다. 지난 2019년 두 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한 유장영이 결혼 4년 만인 지난 4월 18일 득녀의 기쁨을 안았다.

유장영의 소속사 YK미디어플러스는 오늘(2일) “유장영이 소중한 새 생명을 품에 안아 매일 축복 가득한 나날을 맞이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하다. 배우로서의 활동을 이어갈 유장영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소속사 YK미디어플러스를 통해 “이렇게 소중한 딸을 만나게 됨에 너무나 감사하다. 몸도 마음도 건강한, 더욱 성실히 살아가는 아빠이자 배우가 되겠다”고 아빠가 된 진심 어린 소감을 밝힌 유장영. 이어 “무엇보다 산전 산후 고생한 아내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며 아내를 향한 고마움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될 당시 유장영은 “해 질 녘 기대 쉴 수 있고, 해 뜰 때 서로를 밝게 비춰줄 사람을 만나 약 1년여 간의 연애 끝에 평생을 약속하려 한다”는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유장영은 드라마와 영화, 연극 무대 위를 오가며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두각을 나타낸 배우다. 드라마 ‘킬힐’, ‘속아도 꿈결’, ‘미스터 하트’, ‘위대한 쇼’ 등 빈틈없고 안정된 연기와 강한 존재감으로 작품을 든든하게 받치며 시선을 끌었다. 이에 유장영이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어 나갈 배우로서의 행보에 많은 이들의 응원이 모인다.

한편, 유장영은 5월 12일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로 대중을 찾는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