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MBN ‘불타는 장미단’
./사진 제공 =MBN ‘불타는 장미단’
‘불타는 장미단’ 손태진이 조항조와 완벽 듀엣 무대를 펼치며 역전승을 안기는 활약을 펼쳤다.

25일 방송된 MBN ‘불타는 장미단’에서는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백장미, 흑장미 팀으로 나뉘어, 트롯 대표단 설운도-조항조-김용임-조정민과 듀엣 무대를 펼치는가 하면 대표단의 애장품을 차지하기 위해 대결을 벌이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특히 김용임은 ‘불트’ 경연 내내 '최애' 멤버임을 공표했던 에녹을 향해 여전한 애정을 표했고, 이를 본 김용임의 절친 설운도는 “예전에는 순진하고 착했는데, 세월을 속일 수 없다”며 농을 쳐 폭소를 안겼다. 이에 김용임은 “오빠 어렸을 때 나 좋아했잖아”라는 깜짝 폭로로 설운도를 당황케 했고, “동료로서”라고 강조한 설운도를 향해 “그렇다고 자정에 전화해?”라는 2차 폭로를 더 해 현장을 빵 터지게 했다.

본격적으로 손태진-민수현-공훈에 조항조, 김용임이 가세한 ‘백장미’ 팀과 신성-김중연-박민수-에녹에 설운도와 조정민이 뭉친 ‘흑장미’ 팀으로 나뉘어, 관객에게 더 많은 장미를 받는 팀이 승리하는 ‘장미 전쟁’이 시작됐다. 먼저 흑장미 팀 신성과 설운도가 등판해 ‘나만의 여인’을 부르며 커플 쌈바 댄스 실력을 뽐냈고, 백장미 팀 민수현과 조항조는 ‘사나이 눈물’로 감성 공격을 가했다.

두 번째 대결 주자는 흑장미 팀 김중연 박민수와 MC 박현빈, 백장미 팀은 공훈과 MC 신유가 뭉쳐다. 김중연과 박민수, 박현빈은 ‘대찬 인생’으로 코믹 퍼포먼스 장인 면모를 뽐냈고, 공훈과 신유는 ‘잠자는 공주’를 통해 관객석 내 ‘장미 대이동’ 풍경을 연출했다. 결국 백장미 팀이 승리, 역전을 이뤘다.

세 번째 대결은 백장미 팀 민수현과 김용임, 흑장미 팀 에녹과 조정민이 합을 이뤘다. 민수현과 김용임은 감성 충만한 ‘비익조’로 객석의 눈시울을 적셨고, 트롯판 트러블 메이커가 된 에녹과 조정민은 스킨십이 어우러진 섹시 댄스 무대로 열기를 절정으로 끌어올렸다. 흑장미 팀이 백장미 팀을 꺾고 다시 팀을 역전시켰다.

‘장미 전쟁’ 빅매치 에이스 전으로 백장미 팀 손태진과 조항조, 흑장미 팀 에녹과 설운도가 나섰다. 손태진과 조항조는 ‘블랙커피’로 기승전결 꽉 찬 무대를 통해 장미 갈채를 쏟아지게 했다. 흑장미 팀 에녹과 설운도는 위기감을 느낀 듯 ‘다시 한번만’을 부르며 무대 아래로 직접 내려가 장미를 사냥했지만, 조항조로부터 “장미를 구걸한다”는 핀잔을 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에이스 전 대결 결과, 손태진과 조항조가 장미 무게 27.7kg로 에녹, 설운도의 16.5kg과 현격한 차이를 기록하며, 백장미 팀에 짜릿한 역전승을 거둬 박수를 쏟게 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