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술에 입 못댔던 뷔, "테킬라에 빠졌다, 술이 그렇게 달았는지…"('서진이네')
뷔가 이서진을 만나 테킬라에 빠졌다.

20일 오후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를 통해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와 함께 한 웹예능 '출장 십오야'가 공개됐다.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뷔가 출연했다.

이날 영상에서 뷔는 상품으로 나온 테킬라에 관심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는 "촬영 이후에 테킬라에 빠졌다. 술이 그렇게 단지 모르겠더라"고 말했다.
[종합] 술에 입 못댔던 뷔, "테킬라에 빠졌다, 술이 그렇게 달았는지…"('서진이네')
[종합] 술에 입 못댔던 뷔, "테킬라에 빠졌다, 술이 그렇게 달았는지…"('서진이네')
뷔의 주량에 대해 "술을 못 마신다"는 정유미의 말에 뷔는 "아예 입을 못 대요 저는 술을"이라면서도 자신이 술을 먹게 된 것에 대해 "진짜 놀라웠다"고 했다.

이를 들은 나영석PD는 "태형(뷔)이와 저의 공통점이다. 저도 이서진 씨랑 촬영 가서 그 때 술 배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뷔는 "매일 밤 라면은 두세 개씩 먹는다"는 이서진의 폭로에 "고돼서. 그거로라도 풀어야 했다"며 "같이 있다 보니까 밥도 맛있고 그런거죠"라며 웃었다.

'서진이네' 인턴으로 합류한 뷔는 힘든 점이 없었냐는 질문에 "처음에 의아했던 거는 영업시간이 제가 들은 것과 너무 달라서"라고 답했다.

이어 '서진이네' 사장님 이서진의 채찍질을 언급하며 "사장님의 채찍질 아프던데요?"라고 말해 이서진을 당황케 했다. 이에 나영석PD는 이서진을 향해 "형 이제 활동하기 힘들겠다"고 걱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뷔는 "서진이 형님께서 사전에 '재미있는 날이 되게 많을거야'라고 하셨다"며 "근데 서진이 형님이 웃는 건 항상 조건은 수익이 많을 때, 그리고 나 라면 먹을 때. 딱 그 두개 말고는 안 웃으시더라"고 했다.

뷔는 또 평소에도 절친으로 알려진 박서준, 최우식의 새로운 면모를 봤냐는 질문에 "일단 저희 부장님, 서진이 형님한테 놀랐다. 묵묵히 잘 하길래"라며 "사장님의 말도 안 되는 일들을 묵묵히 소화하고 투정도 안 부리니까 멋있더라. '역시 부장인가?' 생각했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서진이네'는 '윤식당'의 스핀 오프 예능으로, 사장이 된 이서진이 멕시코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