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일본을 홀린 아름다운 배우…경이로웠던 '강이로운 순간'
배우 송강이 일본을 홀렸다.

송강이 지난 14일 요코하마 퍼시피코 국립대홀과 18일, 19일 그랑큐브 오사카에서 첫 일본 팬미팅 '2023 송강 팬미팅 <강이로운 순간> IN JAPAN'을 열고 1만 3000여 명의 팬들과 만났다.

송강의 일본 팬클럽 모집 후 처음으로 개최된 이번 팬미팅은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최초 기획된 도쿄 1회 공연이 매진되며 화제를 모았고, 팬들의 요청에 따라 도쿄 1회, 오사카 2회의 공연이 추가되며 송강의 일본 인기를 입증했다.

송강은 팬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서 '깊은 밤을 날아서'를 열창하며 등장해 팬미팅의 서막을 알렸다. 이어 송강과 송편(송강 팬클럽 이름)들이 간직해 온 ‘강이로운 순간’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The Moment’(더 모먼트)를 시작으로 출연 작품의 명대사 재연, 게임, 노래, 피아노 연주 등 다채로운 코너로 송강은 팬들과 함께 순간순간을 소중히 채워 나갔다.
송강, 일본을 홀린 아름다운 배우…경이로웠던 '강이로운 순간'
공연 내내 눈에 띄었던 것은 송강의 팬 사랑. 관객석을 가득 채운 팬 한 사람, 한 사람과 눈을 맞추며 교감하고자 하고, 팬들의 말에 귀 기울이며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는 송강의 따스한 마음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했다. 그뿐만 아니라 사회자와 팬들의 일본어를 따라 하는 송강의 귀엽고 엉뚱한 매력은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고, 바쁜 일정 속에서도 팬들을 위해 다양한 모습을 준비한 송강에게 팬들 역시 열띤 박수와 커다란 호응을 보냈다.
송강, 일본을 홀린 아름다운 배우…경이로웠던 '강이로운 순간'
송강, 일본을 홀린 아름다운 배우…경이로웠던 '강이로운 순간'
일본에서의 첫 팬미팅을 마무리하며 송강은 "어떻게 하면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까 더 많이 고민하고, 더 많이 생각하는데요, 사실 항상 그런 것 같아요. 무언가를 보여 드리기에 앞서서 과연 팬분들이 좋아해 주실까 항상 고민해요. 그만큼 부담감도 있는데, 이렇게 좋아해 주시는 여러분을 마주 보면 설렘을 느끼면서 그런 고민을 하기 잘했다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는 오늘을 너무나 좋은 추억으로 안고 가려고 합니다. 우리 송편이들에게도 오늘 좋은 하루, 건강한 하루, 행복한 하루, 많은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 팬미팅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송강, 일본을 홀린 아름다운 배우…경이로웠던 '강이로운 순간'
송강의 공식적인 첫 일본 방문은 현지 미디어의 큰 관심을 모았다. 송강의 팬미팅 취재와 인터뷰 요청이 쇄도한 가운데 송강은 일본 매거진의 커버 촬영, 인터뷰, 넷플릭스 재팬과의 촬영 등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한편, 송강은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와 시즌3를 촬영 중에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