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유정, 브레이브걸스 해체 심경 "큰 일 이뤄낸 지금의 헤어짐이 더 아파"
그룹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해체 심경을 전했다.

유정은 16일 "마냥 웃을 수 만은 없는 내용으로 인사 하게 되어서, 너무나 속상하고 미안하다"고 말했다.

그는 "저는 오늘 이후로 약 8년 동안 함께했던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와 작별을 한다"면서 전속계약 만료 소식을 전했다. 그는 브레이브엔터와 브레이브걸스에 대해 "울고 ,웃고 , 또 나라는 사람에 대해 더 알아가며 진짜 사랑과 우정이라는 것에 대해 알게 된 고마운 자리였다"고 회상했다.

유정은 "처음 헤어짐을 마음 먹었던 2년 전 보다 오히려 더 큰 일들을 이뤄낸 지금의 헤어짐이 더 먹먹하고 가슴이 아프다"면서 "사랑 받은 만큼, 기대 얻은 만큼 더 미안하고 그 자격에 대해서 더더욱 생각해보게 된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영원한 이별은 없는거겠죠? 언젠간은 영원한 이별이 없다는걸 우리 멤버들과 꼭 증명 해 보고 싶다"고 했다. 용감한형제와 멤버들, 팬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전한 그는 "앞으로도 한없이 부족한 남유정이라는 사람을 잘 갈고 닦아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유정은 "오늘 이 소식이 너무 아프지 않았으면. 그리고 언젠가는 꼭, 다시 이 자리에서 만나기를"이라고 다음을 기약했다.

이하 유정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 피어레스-!
늘 여러분들을 웃게 해주고 싶었던 내용들로 인사를 전했었는데, 오늘은 마냥 웃을 수 만은 없는 내용으로 인사 하게 되어서, 너무나 속상하고 미안해요.

저는 오늘 이후로 약 8년동안 함께했던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와 작별을 합니다. 처음으로 제 꿈을 이루고, 사랑하는 멤버들을 만나면서 울고 ,웃고 , 또 나라는 사람에 대해 더 알아가며 진짜 사랑과 우정이라는 것에 대해 알게 된 고마운 자리였습니다.

처음 헤어짐을 마음 먹었던 2년 전 보다 오히려 더 큰 일들을 이뤄낸 지금의 헤어짐이 더 먹먹하고 가슴이 아픕니다. 사랑 받은 만큼, 기대 얻은 만큼 더 미안하고 그 자격에 대해서 더더욱 생각해보게 되네요. 정말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그런데 여러분! 영원한 이별은 없는거겠죠? 언젠간은 영원한 이별이 없다는걸 우리 멤버들과 꼭 증명 해 보고 싶어요.

그동안 고생하신 용감한형제 대표님을 비롯한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을 응원합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브레이브걸스 멤버들 민영(1), 유정(2), 은지(3), 유나(4) 어디에서 무얼하든 응원하며 지켜봐주세요!

앞으로도 한없이 부족한 남유정이라는 사람을 잘 갈고 닦아 나가겠습니다.

피어레스를 비롯한 저희 브레이브걸스를 응원해주신 모든 한 분 한 분께 .. 다시 한번 진심으로, 정말 진심으로 ,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오늘 이 소식이 너무 아프지 않았으면. 그리고 언젠가는 꼭, 다시 이 자리에서 만나기를.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