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2022년 빛나는 활약을 펼친 신예 보이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팬들과 소중한 학교 생활 추억을 함께 나눈다.

17일 ATBO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멤버들의 브이로그 콘텐츠인 ‘[ATBO:LOG] 학교 다녀왔습니다 : 대형 멍뭉이 승환이의 한림예고 VLOG’를 공개했다.

이 콘텐츠는 고교 졸업을 앞둔 팀 내 ‘04즈’ 동갑내기들의 마지막 10대 모습을 담은 브이로그 시리즈로, 17일 정승환을 시작으로 김연규, 원빈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7월 정식 데뷔 이후 2022년 하반기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입증한 ATBO는 팬들과 작은 일상도 함께 공유하는 친근한 팬 소통으로 소중한 추억을 나누고 있다.

특히 이번 브이로그는 아직 고등학생 신분인 ATBO 멤버들의 학창생활을 궁금해 하던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로 전해져 좋은 반응을 모으고 있다.

17일 공개된 브이로그에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뮤지컬과에 재학 중인 멤버 정승환이 교복과 과잠(학과 점퍼) 차림을 한 채 지하철로 통학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정승환은 반 친구들과 만나 장난치며 놀고, 급식먹고, 수업내용을 복습하는 소소한 일상을 공개, 무대 위 ‘아이돌 본업’과는 180도 달라진 10대 소년의 친근한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ATBO는 지난 해 ‘2022 아시아 모델 어워즈’ 가수 부문 ‘신인상’,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AAA 포커스’를 수상하는 등 대형 시상식 ‘신인상 2관왕’을 달성하며 K팝 씬이 주목하는 대형 신인그룹다운 존재감을 입증했다.

또한 ‘멜론 뮤직 어워드 2022’에서는 주목할 만한 신예 ‘2022 초이스’에 선정되는 등 데뷔 5개월 만에 유의미한 성과를 쌓은 ATBO는 올 한해 역시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며 ‘글로벌 루키’로 눈부신 성장을 이어갈 예정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