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성운 / 사진 = 텐아시아DB
가수 하성운 / 사진 = 텐아시아DB


하성운이 '눈썰매장에 함께 가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월 5일부터 1월 11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눈썰매장에 함께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하성운이 하트 3302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하성운은 지난해 10월 입대해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에 임하고 있다. 하성운의 훈련소 수료일에 맞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Daylight(데이라이트)'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Daylight'는 하성운이 입대 전 마지막으로 발매한 미니 7집 'Strange World(스트레인지 월드)'의 수록곡이자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 팬송이다.

2위는 하트 2621개를 획득한 더보이즈 주연이 차지했다. 더보이즈는 지난달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겨울 스페셜 싱글 '올 어바웃 유(All About You)'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이번 신곡 '올 어바웃 유'는 더보이즈 멤버들이 공식 팬덤인 더비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진정성 있는 가사로 담아낸 스페셜 싱글이다.

다음으로 뉴이스트 김종현이 하트 469개를 받아 3위를 기록했다. 김종현은 지난해 11월 8일 첫 번째 미니앨범 'MERIDIEM(메리디엄)'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Lights’는 김종현이 빛을 만나 달을 향해 우주를 유영하는 내용을 담아낸 힙합 댄스 장르의 곡이다. 김종현이 작사에 참여해 새로운 시작에 대한 고민과 두려움 대신 팬들을 향한 믿음과 설렘을 그려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겨울산 등산을 함께 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 '겨울산 등산을 함께 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 '스키복 광고 모델이 어울리는 여자 가수는?', '스키복 광고 모델이 어울리는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