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디타 / 사진=텐아시아DB
시크릿넘버 디타 / 사진=텐아시아DB
시크릿넘버 디타가 '눈썰매장에 함께 가고 싶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월 5일부터 1월 11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눈썰매장에 함께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시크릿넘버 디타가 하트 1894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시크릿넘버는 지난해 11월 16일 다섯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TAP'(탭)을 발매했다. 'TAP'은 시크릿넘버의 솔직하고 과감한 에너지를 담은 곡이다. 상대방의 마음을 'TAP'하며 가까워지려는 거침없는 메시지가 담겼다.

2위는 하트 1793개를 획득한 뉴진스 하니가 차지했다. 다음으로 뉴진스 민지가 하트 1202개를 받아 3위를 기록했다.

뉴진스는 지난 2일 첫 번째 싱글 앨범 'OMG'를 발매했다. 뉴진스는 'OMG'를 통해 처음 맞이하는 겨울, 조금은 낯선 배경 속에서 느끼는 관계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OMG'는 서로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 한편에 공존하는 묘한 거리감과 조심스러움, 낯섦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수록곡 'Ditto'는 볼티모어 클럽 댄스 뮤직 장르를 뉴진스가 자신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버니즈(공식 팬클럽명)와 함께 맞는 첫 겨울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곡이다. 애틋함과 두근거림이 다양한 음악적 요소로 녹아 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겨울산 등산을 함께 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 '겨울산 등산을 함께 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 '스키복 광고 모델이 어울리는 여자 가수는?', '스키복 광고 모델이 어울리는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