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엔플라잉, 단독 콘서트 장관 연출...150분에 25곡 완벽 성료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 서동성)이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엔플라잉은 지난 1월 7, 8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 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3 N Flying ‘&CON3’’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8월 개최했던 '2022 N Flying LIVE ‘&CON2’' 이후 약 5개월 만에 진행하는 단독 콘서트다.

엔플라잉은 ‘HOW R U TODAY’ ‘Sunset’ ‘옥탑방’등 엔플라잉 대표곡들로 공연 초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후 ‘피었습니다’ ‘I KNOW U KNOW’ ‘팔불출’의 어쿠스틱 버전을 선보이며 잔잔한 감성으로 공연장을 물들였다.

기가막혀’ 등 신나는 곡들이 시작되자 팬들은 멜로디와 가사에 맞춰 공연을 완벽히 즐겼다. 엔플라잉 만의 꽉 찬 밴드 사운드, 공연 연출이 팬들의 응원법과 조화롭게 녹아들며 뜨거운 모습이 연출돼 장관을 이루기도 했다. 이승협은 “오늘이 마지막이라도 좋을 것 같다. 정말 그만큼 좋다”며 행복한 마음을 내비쳤고, 유회승은 “노래하는 팬 분들을 보고있으면 시간이 멈춘다. 항상 느끼지만 매번 좋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앵콜 마지막 곡 ‘그러니까 우리’가 흘러나오자 팬들은 ‘엔플라잉 엔피아 더 좋아하게 됐어!!’ 슬로건으로 멤버들에게 감동을 줬다. 차훈은 “2023년의 시작을 함께해서 감사하다. 앞으로 함께 만들어나갈 우리들의 여행이 기대된다”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엔플라잉은 스물 다섯곡의 세트리스트를 총 150분간 라이브로 열창해 양일간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완벽한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족시키며 밴드 엔플라잉을 입증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