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과즙미 터지는 파인애플상 ‘크라잉 댄서’ 반응 폭발..'예능신 강림'


방탄소년단 지민이 심리 두뇌 게임에서의 압도적 활약과 함께 예능신 강림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모았다.

지난 3일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달려라 방탄’ 스페셜 에피소드 'Next Top Genius Part 1'이 팬 커뮤니티 위버스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됐다.

게임에 앞서 한돈 농가를 돕기 위한 'K-햄 특집편’에 함께 출연한 바 있는 요리사업가 백종원이 보내준 피자를 먹던 지민은 먹방의 정석을 보여주겠다며 ‘7인 속 1인 방송’을 선보였다.

앞서 유튜브 공식 계정으로부터 테크닉이 뛰어난 ‘타고난 크리에이터’로 인정받은 지민은 음식 뒤로 손바닥을 펼쳐 보이는 등 재치 넘치는 제스처와 함께 먹방을 하고싶다는 소망을 드러내기도 했다.

지민은 이후 본격적으로 시작된 심리&두뇌 대결 '천재 만재 발굴단'의 첫번째 게임으로 멤버들이 순서대로 카드를 한 장씩 꺼내 누적 합이 16이 넘으면 탈락하는 방식의 ‘숫자 카드 게임’에서 치열한 심리전 속 탁월한 스마트함으로 우승을 거머줬다.
방탄소년단 지민, 과즙미 터지는 파인애플상 ‘크라잉 댄서’ 반응 폭발..'예능신 강림'
이어 고양이 귀 머리띠를 활용한 뇌파 탐지기로 시민과 라이어를 찾아내는 ‘고양이 귀 O X 라이어 게임’에서는 ‘‘내 말을 잘 들으면 좋은 꿈 꾼다’’라며 설렘지수를 수직 상승시키는 등 재치 있는 입담과 센스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자신의 별명인 ‘강양이’(강아지+고양이)와 완벽 매치를 이뤄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뽐낸 지민은 게임 도중 요동치는 귀로 인해 웃음을 자아내더니 스스로를 ‘파인애플 과즙상’이라고 밝히고 ‘나는 슬플 때 춤을 춘다’라는 문제에 맞춰 ‘크라잉 댄서’로 변신, 즉석에서 코믹하면서도 그루브 넘치는 춤을 선보이기도 했다.

지민이 맹활약을 펼친 방송이 끝나자 트위터에는 ‘파인애플상’과 ‘크라잉 댄서’가 트렌딩되는가 하면 방송 당시 지민이 착용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 마르니 제품의 상의가 온라인 판매처에서 품절을 기록하는 등 많은 화제를 모았다.

방송을 본 팬들은 “오늘의 최고는 크라잉 댄서”, “센스있고 스마트한 지민이 맞춤 게임이네”, “너무 재밌는데 섹시한 춤선 어쩔”, “오늘도 예능신 강림”, “과즙상 중 최고는 파인애플상이지”, “강양이 실사화 너무 러블리해”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