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나는 솔로 방송화면
사진=나는 솔로 방송화면
나는 솔로 11기 상철이 '양다리 의혹'에 대해 인정 및 사과했다.

상철은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영숙님에게 큰 상처를 준거에 대해서 깊게 반성하고 있다"라고 운을 띄웠다.

이어 "새로운 누군가를 만날 때 깨끗이 정리하고 만나는 게 당연한데 제가 그러지 못했던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전에도 그런 일 때문에 상처받은 분들에게 깊이 사죄드린다. 전 해명글에 4-5일 정도인 것을 써서 핑계를 댄 점도 인정하고 반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해명글에서 영숙님이 사과문 쓰라고 협박했다는 글도 사실이 아니다. 영숙님이 핸드폰을 들어가서 어플을 봤다는 사실도 정정 드리자면, 저희가 제 핸드폰을 같이 보는 사이에 알림이 울렸던 것이니 영숙님 탓은 하지 않겠다"라고 부연했다.

파혼한 전 연인에 대해서는 "파혼 후 전 여자친구분과 짧은 기간에 출연하게 되어 그 분과 가족분들에게 충격을 드린 점 또한 사죄드린다. 출연자도 아닌 전 여친분들에게 큰 피해를 입힌점 죄송하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실망감 드린점 죄송하고, 앞으로는 행동 하나하나 조심하면서 나아가겠다"며 "영숙님에게 악플은 자제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상철은 '나는 솔로' 11기에 출연 이후 영숙과 최종 커플이 됐지만, 돌연 결별을 택했다. 결별 사유에 대해 영숙은 "상철님 개인적으로 전 여자와의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라고 주장했다.

상철은 "촬영이 끝난 후 영숙님에게도 파혼 상처를 숨기지 않고 사실대로 말했다. 관계는 정리됐지만 영숙님께서 인터넷을 통해 전 여자친구분과 관련된 것을 스스로 찾아냈다"라고 반박해 갈등을 빚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