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X우연, 한우세트 초특가 쇼핑라이브 앵콜전…24일 오후 5시


프리미엄 정육 브랜드 우연이 고객의 성원에 '한우세트 특가 쇼핑라이브 앵콜전'을 진행한다.

우연은 오는 24일 오후 5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한우세트 특가 앵콜전'의 방송을 진행한다.

'2022 코로나 위기극복 상생장터'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쇼핑라이브는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벤처기업의 제품 판로를 개척하고 E커머스 시대에 소상공인들의 판매력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BNK부산은행이 후원하며, 부산 지역 소상공인들이 참여한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숙성한우암소 양념구이팩 200g 10팩', '1++한우 수제함박스테이크 390g 3팩'이 초특가에 판매된다.

'숙성한우암소 양념구이팩'은 암소 한우를 7~10일간 숙성해 완성한 부드러운 육질에 간장베이스의 양념을 가미했다. 반찬, 술안주로도 먹기 좋고, 여행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1++한우 수제함박스테이크'는 1++ 암소한우를 직접 빚어 육즙이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 반찬, 햄버거 패티, 술안주로도 활용 가능한 만능 아이템이다. 뿐만 아니라 '1++한우 수제함박스테이크'는 그간 오프라인으로만 판매, 이번 온라인 론칭을 통해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쇼핑라이브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은 특별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알뜰하고 알찬 쇼핑을 할 수 있다.

부산은행과 우연이 함께하는 한우세트 특가 앵콜전은 오는 24일 오후 5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